반나절 특급 호캉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스테이 & 풀 데이 유즈 패키지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8.06 07:00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휴식을 계획하는 호캉스 족들을 위해 ‘스테이 & 풀(Stay & Pool)’ 데이 유즈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쉐라톤 그랜드 인천

    이번 패키지는 숙박 없이 당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9시간 동안 호텔의 객실과 수영장 등의 호텔 내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특전과 함께 2가지의 다이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름 특선 디저트가 포함된 첫 번째 옵션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클래식 빙수가 포함되어 있다. 두 번째 옵션은 메인 레스토랑 피스트에서의 뷔페 점심 식사가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첫 번째 옵션은 10만 원, 두 번째 옵션은 15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 이용 기간은 2020년 9월 30일까지이며 7~8월은 기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9월은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투숙객과 호텔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엄격한 기준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청소 기술과 함께 절차를 강화하여 청결을 관리하고 있으며, 6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또한 입장 인원 관리와 환기 및 방역 등의 추가 정비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