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써머 마켓 & 치맥 페스타 실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24 07:00

    파라다이스시티가 휴가철을 맞아 쇼핑, 미식, 아트가 어우러진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색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 ‘잇 아이템’이 가득한 마켓과 치맥, 야외 미디어아트 등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마련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먼저,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실내 광장 ‘플라자’에서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가 24일부터 개최된다.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팝업존’(7/24~8/16)과 인기 캐릭터 스토어, 레트로 게임,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체험존’(7/31~8/16)으로 구성됐다. 7월 마지막 주 주말 한정으로 골든구스, 클로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8시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2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치맥 페스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유리로 이루어진 공간에서 셰프가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4종과 함께 그릴드 소시지, 크림 파스타, 나쵸 등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용 시간은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야외 정원 ‘아트가든’에서는 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금~일요일마다 여름 밤을 장식할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진다. 550평에 달하는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 전면을 초현실적인 이미지로 채운 환상적인 연출로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연박 고객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는 2박 또는 3박 중 선택 가능하며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