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신규 드라이브 스루 메뉴 선보여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23 11:14

    롯데호텔 서울은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선보인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에 새롭게 추가한 신규 메뉴를 선보인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롯데호텔 서울

    이번 프로모션은 파인 다이닝 코스 메뉴, 캠핑 패키지와 혼술 세트가 추가되었고 판매 기간도 12월 31일까지로 연장되었다. 호텔 메뉴를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캠핑 패키지’는 바비큐 세트 2종으로 구성했다. 랍스터와 양갈비가 포함된 ‘바비큐 세트A’는 12만원, 등심 스테이크와 베이컨이 포함된 ‘바비큐 세트 B’는 7만원이다. 두 패키지 모두 모둠 소시지, 야채, 카프레제 샐러드, 계절 샐러드와 드레싱, 구이에 곁들일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파인 다이닝 코스인 ‘파인다이닝 앳 홈’은 대부분의 드라이브 스루 프로모션이 단품 메뉴만 판매하는 점에 비해, 집에서도 호텔 레스토랑의 정찬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코스는 애피타이저, 스프, 메인 요리와 디저트로 총 4가지 코스이며 세트당 6만 5천원에 판매 중이다. 생일, 결혼기념일 등 이벤트용으로 주문 시 초콜릿 레터링 서비스도 제공된다.

    언택트 트렌드를 따라 출시한 ‘혼술세트’에는 안심 스테이크, 모둠 치즈, 카프레제 샐러드에 프리미엄 와인 실레니, 셀라 셀렉션 소비뇽 블랑 또는 메를로 1병(375ml)이 제공된다. 가격은 6만원이며 1만원 추가 시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1병(750ml)으로 변경할 수 있다.

    상기 메뉴와 함께 롯데호텔 서울 셰프들의 레시피도 제공되어 직접 요리하는 재미도 더했다. 롯데호텔 서울 홈페이지 및 네이버와 유선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설정한 시간에 1층 드라이브 스루 픽업 존 또는 델리카한스에서 수령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