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 물놀이장 ‘블루 워터’ 리뉴얼 오픈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21 07:00

    경주 마우나오션리조트가 기존 물놀이장을 리뉴얼하고 '블루 워터(Blue Water)'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마우나오션리조트

    이 곳은 크루즈 수영장을 콘셉트로 야외 물놀이장과 사계절 이용 가능한 실내 바데풀로 구성됐다. 동대산의 절경과 리조트에서 조망할 수 있는 동해바다 등 자연을 온몸으로 즐길 수 있다. 야외 물놀이장은 아이들을 위한 메인 풀과 미니 풀, 워터 슬라이드가 마련되었고 선베드, 파라솔 테이블, 카바나도 비치됐다. 실내에는 피로 회복에 탁월한 바데풀을 마련했다. 대형 바데풀 외에 미니 바데풀도 갖췄으며 구름을 형상화한 천장 장식과 인공 잔디, 흔들 의자 등 아늑한 휴식을 위한 요소도 가미했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블루 워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물놀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8월 31일까지 블루 워터 2인 이용권과 아이스 음료 2잔이 포함된 ‘더위 대탈출’ 패키지를 판매한다.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90,600원부터다. 또한 오는 24일부터 8월 15일까지 ‘바비큐 앤 스플래시’ 패키지도 선보인다. 블루 워터 2인 이용권과 야외 캠핑 바비큐 2인 이용권을 함께 제공하며 가격은 빌라형 20평 객실 기준 158,600원부터다.

    한편,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고객들이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베드 거리두기, 입장 시 발열 체크, 입장객 수 제한, 휴식 및 이동 시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철저한 방역 수칙을 시행할 예정이다. 블루 워터 이용 및 패키지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