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재개장… '블루 스카이 어헤드' 패키지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20 07:00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가 최근 몰디브 국경 재개방에 따라 리조트를 재개장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는 포시즌스 그룹의 건강 및 안전 프로그램인 ‘리드 위드 프로그램’에 따라 투숙객들에게 최고의 방역 시스템을 통한 최상의 안전한 숙박 경험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실제로 코로나19로 인해 몰디브 정부가 국경을 폐쇄했을 때도 포시즌스 리조트 란다 기라바루는 리조트를 운영했으며 단 한 명의 확진자도 나오지 않아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곳으로 평가 받기도 했다.

    또한, 포시즌스 몰디브는 자사의 앱과 채팅 서비스를 활용해 투숙객들이 대면 미팅을 최소화하면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가능케 했다. 포시즌스 호텔의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직원과의 대면 접촉 없이도 한국어로 숙박 예약 및 변경, 개인 짐 픽업, 공항 이동, 룸 서비스, 레스토랑 및 스파 예약 등을 안전하게 진행할 수 있다.

    7월 15일 이후 몰디브에 입국하는 방문객들은 입국 시 30일 여행 비자를 받게 되며, 발열 체크 및 건강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발열 체크 시 의심 증상이 발현되지 않으면, 관광객들은 검사 결과 서류 제출이나 다른 방역 절차를 거치지 않고 리조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다.

    재개장을 기념하기 위한 '블루 스카이 어헤드'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특가 패키지도 출시된다. 이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예약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이용 기간은 2020년 12월 16일까지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