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메리어트 수 피트니스 & 스파, ‘ALL JOY In SOO’ 프로그램 론칭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18 07:00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수 피트니스 & 스파는 ‘ALL JOY In SOO’ 프로그램을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여의도 메리어트

    이번 프로그램은 수 피트니스 & 스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묶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4시간 프로그램은 ‘수 라이트’, ‘스파 인텐시브’, ‘피트니스 인텐시브’로 구성되어 있다.

    ‘수 라이트’는 마사지 70분 혜택과 함께 실내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1인당 149,600원이다. ‘스파 인텐시브’는 트리트먼트를 90분 동안 제공하며, 라운지에서 하루 한식을 제공한다. ‘피트니스 인텐시브’는 딥 티슈 관리 40분, 이너뷰티 트레이닝을 40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1인당 170,000원이다.

    8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풀 데이 프로그램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130분 동안 제공하며 이외의 시간 동안 실내 수영장, 사우나, 그리고 수 라운지에서 하루 한식 식사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아쿠아 델 엘바 디퓨저, 소티스 여행용 키트 등이 포함된 35만 원 상당의 럭키 박스가 포함되어 있다. 풀 데이 패키지는 1인당 490,000원이다.

    ‘ALL JOY In SOO’ 프로그램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 사이 입장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