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한호텔 전주, ‘전주한옥마을 뷰’ 루프탑 야외수영장 개장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17 17:48

    라한호텔 그룹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라한호텔 전주 ‘루프탑 야외수영장’을 개장한다고 밝혔다.

    전주 내 유일한 ‘루프탑 야외수영장’인 이곳은 전주한옥마을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높이 약 1.2m의 어덜트풀과 0.5m의 키즈풀을 갖추고 있으며 브런치메뉴, 스낵메뉴, 음료가 있는 풀사이드 바, 카바나와 썬베드존을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라한호텔 전주

    매일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는 트렌디한 음악과 함께 야외수영장을 즐기는 ‘루프탑 뮤직나잇’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에 오후 5시부터 저녁 8시 사이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인당 야광팔찌 1개와 타투스티커 1장을 증정하고 저녁 8시 이후 입장 시에는 야광팔찌 1개와 웰컴샴페인 1잔을 제공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낮 2시부터 저녁 8시까지는 물총페스티벌 ‘세러데이 워터 워’가 진행될 예정이다.

    루프탑 야외수영장은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22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9월 30일까지 운영된다. 이용요금은 성인 5만원, 소인(4세~13세) 4만원이며, 호텔 투숙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야외수영장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19일까지 3일간 야외수영장 이용객 전원에게 타투스티커를 무료 증정하고, 카바나 예약 고객에 한해 가맥세트(맥주 2잔, 먹태 안주)를 제공한다.(일 선착순 5팀 한정) 또한, 9월 30일까지 외래 고객에 한해 학생증이나 사원증, 전주 지역민을 증빙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할 경우, 2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