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호텔 & 윈덤리워즈, 회원 자격 요건 완화 및 보너스 포인트 제공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7.08 07:00

    호텔 리워드 프로그램 '윈덤 리워즈(Wyndham Rewards)'가 지난 6일 2020년에 회원 등급 유지 또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필요 숙박일수를 40% 줄여 회원 등급 자격 요건을 완화하겠다고 발표했다.

    사진=윈덤 호텔

    완화된 자격 요건은 현재의 회원 등급을 2021년 말까지 유지해주고 2020년 9월 30일까지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해 주는 등 코로나19로 인해 자유로운 여행이 어려워진 회원들을 돕기 위해 진행된다. 또한, 유효 숙박 당 윈덤 리워즈 2,000 보너스 포인트 제공,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윈덤의 최신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유효 숙박 3박 시 골드, 9박 시 플래티넘, 24박 시 다이아몬드 회원 자격을 얻게 되며 이번 자격 요건은 2020년 숙박에 한해 적용되고 이미 완료된 숙박은 올해 초부터 소급 적용되어 반영된다. 회원 혜택은 체크 아웃 시간 연장, 선호 객실 선택, 추가 포인트 제공, 스위트 룸 업그레이드, 웰컴 어메니티 등 다양하게 제공된다.

    먼저 윈덤 리워즈 회원은 2020년 7월 27일까지 유효 숙박 당 2,000 보너스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5박 이상 숙박 시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보너스 포인트는 최소 숙박 조건 없이 기존 포인트 적립에 더해진다. 본 프로모션은 윈덤 리워즈 홈페이지, 모바일 앱, 회원 서비스 또는 참여 호텔에 직접 예약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내에서는 라마다 플라자 바이 윈덤 제주 오션 프론트, 라마다 바이 윈덤 군산, 라마다 호텔 & 리조트 바이 윈덤 경주, 라마다 바이 윈덤 동탄, 라마다 바이 윈덤 강원 속초 등이 참여한다. 숙박은 2020년 7월 28일 이전에 완료해야 한다.

    한편, 지난 6월 윈덤은 코로나19 발생 이후 모든 호텔에서 건강 및 안전 프로토콜을 더욱 강화시키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다각적 이니셔티브인 'Count on Us'를 출시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모든 호텔이 공공장소 및 객실 방역 시 병원급의 EPA 승인 소독제를 사용하며 각 해당 지역 및 현지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새로운 기준, 교육 및 지침을 제공했다. 업계 리더인 에코랩(Ecolab)과 파트너십을 맺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모든 호텔에 위생 및 소독 제품에 대한 특별 요금을 제공하고 위생 교육 모듈을 제공할 예정이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장 준 안 위(Joon Aun Ooi)는 "관광이 재개되면 우리의 완화된 회원 등급 자격 요건은 폭넓은 건강 및 안전 이니셔티브인 'Count on Us'를 바탕으로 회원이 안심하고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