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미트 카빙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 뷔페 선보여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6.10 07:00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이 미트 카빙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디너 뷔페를 선보인다. 메리어트 리조트 5층에 위치한 이 곳은 이국적인 뷰로 각광받고 있는 제주신화월드의 대표적인 뷔페 레스토랑으로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타이틀 장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사진=제주신화월드

    이번에 선보이는 디너 뷔페는 미트 카빙 서비스로 선보이는 쇠고기 꽃등심과 토마호크 스테이크 외에도 제주돼지갈비구이, 쇠고기 토시살 구이, 양고기 갈비구이 등 다양한 종류의 육류 요리를 한 곳에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이 밖에도 한식은 물론 일식, 중식 등 다채로운 아시안 푸드를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성인 6만 9천 원, 소인 3만 5천 원.

    또한, 6월 한 달간 와인 프로모션인 ‘고메 와인 마켓’도 진행한다.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등 약 15종류의 와인을 최대 60%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런치, 디너 뷔페 시간에 구매할 수 있다. 당일 구매한 와인은 콜키지 프리로 뷔페에서 함께 즐길 수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