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스위트 & 스노위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 실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5.18 15:26

    파라다이스시티가 시원하고 달콤한 빙수와 풍성한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 스노위(SWEET & SNOWY)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선보이는 빙수를 올해는 뷔페식으로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직접 빙수를 만들고 인증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로 재미를 더했다. 우유 빙수 위에 향긋한 제철 과일과 함께 식감을 살려주는 견과류, 초코볼, 떡, 마시멜로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만 개의 레시피, 나만의 빙수를 만들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파라다이스시티

    피칸 파이, 치즈 케이크, 티라미수 등 케이크부터 마들렌, 마카롱까지 새콤달콤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디저트 12종도 제공된다. 더불어 일상의 활력을 되찾아줄 스타 메뉴 10여 종도 맛 볼 수 있다. 안창살 스테이크, 타코 치킨, 허니 마리네이드 삼겹살과 그릴 새우 요리는 물론 샐러드 3종, 샌드위치 3종까지 각종 영양소를 챙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2일까지 매주 주말 12시부터 15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성인 58,000원, 소인 35,000원이다.

    한편 뷔페 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오는 31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더플레이트는 주중 런치 및 디너 이용 회원에게 3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라스칼라는 2~5월 중 생일, 입학, 졸업, 결혼기념일 등 특별한 기념일을 맞이한 멤버십 회원에게 테이블당 와인 1병과 티라미수를 제공한다. 파라다이스시티 멤버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