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르·AXA, 의료 지원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5.19 07:00

    호텔 기업 아코르 그룹와 보험회사 AXA가 전 세계 아코르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의료적 지원을 제공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로 이르면 올해 7월 경부터 아코르 이용 고객들은 AXA의 파트너들이 제공하는 케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AXA의 파트너들은 지원 서비스, 여행 보험, 신용 보호에 특화되어 있는 국제 단체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아코르호텔그룹

    아코르의 고객들은 무료 의료 원격 상담을 통해 AXA가 제공하는 원격의료를 이용할 수 있다. AXA의 수많은 의료 전문가로 구성된 폭넓은 의료 네트워크에 접속해 언어 및 전문 분야 등 고객에게 가장 맞는 곳을 소개할 수 있다.

    세바스챤 바징 아코르 회장 겸 CEO는 “30만 명의 아코르 직원들은 호텔을 쉼터로 만들어 갈 것"이라며 "향상된 위생 프로토콜인 ALLSAFE와 함께 시작하는 이번 제휴가 전 세계 5천여 개 아코르 호텔들에서 여행에 대한 사랑을 다시 발견할 수 있는 열쇠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마스 부베를 AXA CEO는 “AXA는 건강 부문에 있어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에 큰 열정을 가지고 있다" 며 "이번 아코르와의 제휴는 우리의 전문성과 솔루션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접근할 수 있는 독특하고 폭넓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