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올인월드’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5.18 14:38

    제주신화월드에서 제주 여행을 위한 패키지 ‘올인월드’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5성급 호텔에서 누리는 여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미식로드, 제주도 최대 규모의 테마파크,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다. 5성급 호텔은 랜딩 리조트, 신화 리조트, 메리어트 리조트 3곳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조식과 석식은 모든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고 선택에 따라 중식을 추가할 수 있다. 조식은 인터내셔널 클래스의 호텔 뷔페로 제공되며 석식은 중식당 르 쉬느아, 제주 한정식의 제주선, 스테이크하우스 스카이온 파이브 다이닝 중 선택할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주신화월드

    중식 옵션을 선택할 경우, 퓨전 이탈리안, 중식, 일본식 라멘 등의 다양한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화테마파크, 신화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푸드코드에서도 점심을 즐길 수 있다.

    랜딩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놀이기구는 물론 라바와 함께하는 신화테마파크 빅3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신화 리조트와 메리어트 리조트 예약 고객에게는 테마파크 이용권 외에도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자이언트 더블리프를 포함한 슬라이드, 어린이 풀장 및 찜질방까지 워터파크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캐릭터 상품의 텀블러, 디자인 노트, 목 베개 등 5만원 상당의 기프트 세트도 제공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제주신화월드

    '올인월드' 패키지의 예약 기간은 9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5월 29일부터 9월 29일까지다. 가격은 랜딩 리조트, 중식 불포함 2인 기준 온라인 최저가 15만 8천원부터. 인원 추가 및 선택 옵션에 따라 상이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