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의 결혼… '국내'라서 더욱 특별한 허니문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5.14 07:00

    전세계 코로나19 확진자 수가 400만 명을 넘어섰다. 코로나19 팬데믹은 결혼 시즌의 풍경을 바꿔놨다. 결혼식 비용 기부, 온라인 결혼식 생중계, 소규모 결혼식 등 코로나 시대의 예비부부들은 다양한 방법으로 백년가약을 맺고 있다.

    이에 신혼여행도 변화를 맞았다.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신혼부부들이 국내로 발길을 돌리자 국내 호텔들이 발 빠르게 허니문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특별한 날을 위한 럭셔리 스위트룸부터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프라이빗 서비스까지 세심한 준비로 신혼부부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파라다이스시티 디럭스 스위트./사진=파라다이스그룹

    - 스위트룸에서 달콤하게~ 해외 못지 않은 럭셔리 허니문

    국내 특급호텔들이 선보이는 스위트룸 허니문 패키지는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신혼부부들의 아쉬움을 달래주기 충분하다. 객실 외 미식, 레저, 엔터테인먼트 요소까지 갖춘 부대시설은 해외여행 못지 않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를 내놨다. 디럭스 스위트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가성비까지 갖췄다. 조식 2인 및 레이트 체크아웃, 시그니처 배스로브(Bathrobe) 선물와 실내 수영장, 플레이스테이션,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디너는 셰프가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샴페인을 객실에서 맛 볼 수 있다. 투숙 기간은 6월 14일까지이며 가격은 2인 기준 50만원부터.
     
    롯데호텔서울은 이그제큐티브타워 프리미어 스위트 숙박과 미쉐린 가이드 1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디너코스가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정통 프렌치 코스 메뉴와 북한산과 서울 시내가 한눈에 들어오는 전망은 신혼여행의 달콤함을 배가시킨다. 전용 라운지 르 살롱에서 2인 조식도 제공된다. 투숙은 8월 31일까지이며 가격은 80만원부터.
     
    - 오직 둘 만을 위한 휴식, 도심 속 힐링 허니문

    결혼 준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여유를 선사하고 싶다면 휴식 중심의 허니문 패키지가 제격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파 트리트먼트가 돋보이는 '허니문' 패키지를 준비했다. 페스타 바이 민구의 유러피안 디너 코스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은 물론 커플 스파도 제공된다. 2인 스파 트리트먼트는 60분 마사지에 30분 원기회복 시간이 제공된다.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82만원부터.

    서울신라호텔이 5년 만에 내놓은 신혼여행 패키지인 '어번 허니문'은 도심 속에서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과 케이크·샴페인, 수영복 무료세탁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서울 시내 호텔 중 유일하게 온수풀로 운영돼 물놀이를 즐기기 좋다. 객실에 따라 미쉐린 가이드 3스타 한식 레스토랑 라연의 석식 코스와 실내 사우나 혜택 등도 누릴 수 있다. 6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메종글래드제주 허니문 클라쓰./사진=메종글래드제주

    - 떠나요 둘이서~ 제주도 낭만 허니문

    최근 제주도가 신혼여행지로 주목 받으며 제주 호텔들도 앞다퉈 허니문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허니문 클라쓰' 패키지를 선보인다. 2개 타입의 스위트룸에서 셰프가 준비한 조식을 방으로 가져다 주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편하게 여행 할 수 있도록 푸조의 고급 렌터카 서비스, 레이트 체크아웃 등도 포함됐다. 연박 시 와인 및 배스로브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투숙 기간은 6월 30일까지.

    제주 포도호텔의 '로맨틱 허니문' 패키지는 2박 상품으로 하루에 단 3객실만 한정으로 판매된다. 허니문 콘셉트로 꾸며진 디럭스룸에서 프리미엄 디너 코스와 와인 등이 제공된다. 객실 예약 시 골프 라운딩 옵션을 선택하면 핀크스골프클럽 2인 라운딩 할인혜택과 골프클럽 및 골프화 대여, 골프 연습장 1회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만원.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