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호텔 & 리조트, 전 세계 사업장 근로자 위한 골드 멤버십 업그레이드 제공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4.21 13:20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인 윈덤 호텔 & 리조트가 '#EverydayHeroes' 이니셔티브를 발표했다. 이번 이니셔티브를 통해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일하고 있는 필수 사업장의 모든 근로자들에게 윈덤 리워즈의 골드 멤버십 무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윈덤 호텔 & 리조트

    이번 혜택을 받게 된 근로자는 의료 종사자, 물류 배송 및 배달 기사, 방역소독 요원 등이며 홈페이지에서 그 외 더 많은 필수 사업장을 확인하고 업그레이드를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이니셔티브는 신규 및 기존 윈덤 리워즈 회원 모두에게 적용된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사장 겸 CEO인 제프 발로티)는 "우리는 위험에 맞서 일상에서 힘든 임무를 수행해 온 훌륭한 개인들을 존경합니다"라며 "이번 혜택은 우리가 그들의 다음 여행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작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또한 윈덤 호텔 & 리조트의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 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인 준 안 위는 "전 세계 사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전선에 있는 모든 개인의 희생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혜택은 우리를 안전하게 지켜주는 분들에게 '감사합니다'라고 말하는 우리의 작은 표현"이라고 말했다.

    윈덤 리워즈 골드 멤버십은 여행객들에게 회원 할인, 회원 서비스 라인, 선호 객실 제공, 포인트 적립, 체크아웃 연장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멤버십 업그레이드는 2020년 9월 30일까지 신청 해야하며 멤버십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하다. 전 세계 20개의 윈덤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고 국내에서는 라마다 플라자 제주, 라마다 앙코르 정선, 라마다 속초 등 약 40여 개의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다. 코로나19와 관련된 윈덤 정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