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덤 호텔 & 리조트, 말레이시아 클랑에 신규 호텔 오픈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20.01.03 10:00

    488개의 객실 갖춰… 레저 여행객 및 비즈니스, 미팅 플래너를 위한 호텔

    전 세계 80여개국에서 9,200개 이상의 호텔을 운영 중인 세계 최대 호텔 프랜차이즈 기업인 윈덤 호텔 & 리조트가 쿠알라룸푸르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한 클랑의 로얄 타운에 윈덤의 플래그십 호텔 브랜드' 윈덤 액마 클랑'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미지 크게보기
    윈덤 액마 클랑_주니어 스위트 거실./사진=윈덤 호텔 & 리조트

    이 호텔은 객실, 스위트 룸, 야외 수영장,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높은 수준의 요리, 그랜드 볼룸을 포함한 최신식 회의 공간 등을 갖춘 장소로 설계됐다.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 및 미팅 플래너들을 위해 시청각 시스템을 갖춘 11개의 미팅룸과 호텔 내 비즈니스 센터 를 제공하며 첨단 LED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을 갖춘 그랜드 볼룸은 최대 2,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베이비시터 서비스와 호텔 내 키즈 클럽 등 가족 여행객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제공한다.

    또한 현지 음식은 물론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을 비롯해 커피 및 델리, 저녁에 라이브 공연과 함께 칵테일과 목테일을 즐길 수 있는 로비 라운지, 딤섬과 정통 광동 요리 및 사천 요리를 선보이는 중식당도 갖췄다.

    이미지 크게보기
    윈덤 액마 클랑_슈페리어 객실./사진=윈덤 호텔 & 리조트

    도심을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페더럴 하이웨이, 뉴클랑밸리 익스프레스웨이, 컨소시엄 익스프레스웨이 샤알람 셀랑고르 등 3개의 고속도로를 통해 이동할 수 있으며 리틀 인도 타운, 센트럴 아이시티 쇼핑몰 등 다양한 관광명소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윈덤 호텔 & 리조트의 동남아시아 및 태평양 지역의 사장 겸 매니징 디렉터 준 안 위(Joon Aun Ooi)는 "말레이시아의 상업적 관문이자 경제 지구 중 한 곳인 클랑에서 윈덤의 대표 브랜드를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클랑에 들어선 최초의 인터내셔널 5성 호텔로서 우리는 말레이시아로 여행하는 고객들에게 더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윈덤 액마 클랑은 이번 오픈을 기념하여 조식이 포함된 슈페리어 객실을 1박당 RM250(한화 약 72,000원)부터 즐길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에는 호텔의 모든 이용약관이 적용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wyndhamhotel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