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겨울 축제… '베트남의 진주' 푸꾸옥에서 보내는 특별한 연말연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9.12.18 14:23

    눈부신 에메랄드 빛 바다와 백사장, 그리고 아름다운 석양으로 유명한 푸꾸옥 섬은 베트남의 진주로 불리며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美 CNN이 뽑은 올해 최고의 여행지 중 하나로 선정된 푸꾸옥은 특히 아시아 지역에서 럭셔리 여행지로 최근 가장 많이 언급된 여행지 중 하나다. 푸꾸옥 내 럭셔리 리조트의 대표인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이하 JW 메리어트 푸꾸옥)에서 특별한 연말연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미지 크게보기
    객실 입구./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에서, 크리스마스에는 해산물 레스토랑 래드럼에서 각각 특별한 뷔페가 제공된다. 템푸스 푸지트는 호이안 식 반쎄오 등 정통 베트남 요리부터 양갈비 스테이크, 다양한 일식, 부쉬 드 노엘 등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를 선보인다. 레드럼에서는 시원한 야외에서 신선한 현지 해산물부터 새끼 돼지 통구이 레촌, 모닥불에 구운 마시멜로까지 다양한 바비큐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해변가에 자리잡은 핑크 빛 2층 맨션 핑크 펄에서는 12월 31일까지 최고급 정찬을 선보인다. 라이브 클래식 공연과 함께 세계 각지에서 공수해 온 최고급 식자재로 만들어낸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

    이 외에도 오는 31일 저녁 11시부터 디파트먼트 오브 케미스트리 바에서는 DJ 파티와 함께 2020년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파티가 열린다.   

    이 밖에도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 '다인 위드 어스(Dine with Us)' 패키지를 선보인다. 성인 2인 무료 조식 및 6세 미만 어린이 2인까지 무료 조식, 모든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할 수 있는 110만동 상당의 식음료 크레딧을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박당 11,130,000동부터(2인 기준/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