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해변, 스파 트리트먼트…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특별한 호캉스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9.11.06 07:00

    JW 메리어트 푸꾸옥, 스파 및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 출시

    연중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베트남의 휴양지 푸꾸옥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푸꾸옥 에메랄드 베이(이하 JW 메리어트 푸꾸옥)에서 호캉스의 정수를 보여줄 스파 패키지 및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를 다음달 10일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미지 크게보기
    샹트렐 스파 바이 JW./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

    먼저 스파 패키지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을 얻어 '버섯'이라는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샹트렐 스파 바이 JW에서의 2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포함해 매일 성인 2인과 6세 미만 어린이 2인 조식 뷔페가 제공된다. 최소 2박 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아일랜드 로맨스 패키지는 프렌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핑크 펄에서의 2인 식사 1회를 포함한다. 스파 패키지 서비스는 물론 공항과 호텔간 무료 왕복 교통편과 에메랄드 베이 프론트 룸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까지 제공된다. 최소 3박 이상 투숙할 경우 이용할 수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야외 수영장./사진=JW 메리어트 푸꾸옥

    이 외에도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유·무선 인터넷을 비롯해 3개의 야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선별된 리조트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템푸스 푸지트의 조식 뷔페에는 한식 메뉴가 제공된다. 

    유명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가상의 대학에 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디자인한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고급 호텔 시설과 서비스, 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 호텔 투숙객들에게만 허락되는 전용 해변으로 여유로운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JW 메리어트 푸꾸옥은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해 비엣젯항공과 제주항공이 인천과 푸꾸옥을 잇는 직항 노선을 운항 중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