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관광청, 아시아나항공과 글로벌 캠페인 공동 진행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9.11.04 15:11

    뉴욕관광청은 글로벌 캠페인 '페이머스 오리지널 (Famous Original)'을 론칭하고 광고 및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미지 크게보기
    사진=뉴욕관광청

    이번 캠페인은 한국을 비롯해 멕시코, 독일, 스페인 등 전 세계 22개 국에서 진행된다. 한국에서는 오는 11월 인천-뉴욕 노선을 증편하는 아시아나항공을 공식 파트너로 선정해 옥외 광고 및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12월 말까지 캠페인의 공식 슬로건인 '페이머스 오리지널'을 활용한 옥외 광고가 서울시 전역에 노출된다. 광고는 시내 버스 정류장 및 택시 승차대 등 약 40곳에 설치 될 예정이며 광고 포스터에는 뉴욕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테마로 오는 24일부터 아시아나항공의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하는 메시지가 담길 예정이다.

    아시아나 인천-뉴욕 노선 증편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행 인플루언서가 추천한 뉴욕 명소 중 가장 가보고 싶은 곳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뉴욕 익스플로어 패스, 뉴욕 시티패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다음 달 2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4일부터 인천-뉴욕 노선을 매일 2회로 증편 운항한다. 현재 오전 항공편만 운행하고 있는 인천-뉴욕(JFK) 노선에 오후 9시 50분 출발하는 야간 항공편이 추가된다. 특가 프로모션 및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