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M 네덜란드 항공, 창립 100주년 'Fly Responsibly' 비전 발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9.07.05 11:10

    KLM 네덜란드 항공이 10월 7일 창립 100주년을 앞두고 네덜란드 스키폴공항에서 지난 6월 29일 D-100일 기념행사를 열었다. 이날 기념식에서 KLM 네덜란드 항공은 전 세계 항공업계에 보내는 공개서한을 통해 'Fly Responsibly' 비전을 발표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모든 항공업계 관계자들의 동참을 호소했다. KLM네덜란드 항공은 창립 당시의 사명으로 100년 동안 운항한 세계 최초의 항공사가 될 예정이다.

    이미지 크게보기
    KLM 네덜란드 항공, 창립 100주년 'Fly Responsibly' 비전 발표식 현장./사진=KLM 네덜란드 항공

    이번 기념행사에서는 '꿈의 항공기'라고 불리는 드림라이너 보잉 787-10항공기를 처음으로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미 13대의 보잉 787-9 드림라이너를 운항하고 있는 KLM 네덜란드 항공은 이번 도입을 시작으로 28대까지 드림라이너를 늘려 운항할 예정이다.

    피터 앨버스(Pieter Elbers) KLM네덜란드 항공 대표이사 겸 최고경영자(CEO)는 "KLM네덜란드 항공의 100주년은 원대한 포부를 향한 헌신을 재확인하는 기회"라며 "고객 중심적이며 다가오는 미래의 도전 과제를 해결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갖춘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항공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LM네덜란드 항공의 'Fly Responsibly' 비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