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록밴드 퀸의 음악과 기부의 감동을 함께 느끼세요"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8.10.31 10:29

    호텔 카푸치노, 영화·음악·기부의 만남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 실시

    호텔 카푸치노가 내달 30일까지 영화와 음악을 즐기면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설적인 록 밴드 '퀸(Queen)'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를 테마로 20세기폭스코리아, 유니버설뮤직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기획됐다. 이 영화는 음악의 꿈을 키우던 아웃사이더에서 전설의 록밴드가 된 프레디 머큐리와 퀸의 음악과 화려한 무대, 그들의 진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미지 크게보기
    호텔 카푸치노 로비./사진=코오롱 그룹

    프로모션 기간 마련되는 호텔 내 전시, 토크 콘서트, 객실 패키지 등을 통해 퀸의 음악을 다양한 방식으로 느낄 수 있으며 수익금 일부가 에이즈 퇴치 단체에 기부돼 전세계 에이즈 환우 돕기에도 동참할 수 있다.

    호텔 1층 카페 카푸치노에서 보헤미안 랩소디 전시를 진행한다. 카페 벽면을 퀸의 빈티지 사진들로 장식하고 영화에서 배우가 착용했던 무대 의상도 전시한다.  전시와 함께 퀸에서 영감을 얻은 커피 음료 '플랫 프레디'와 무알콜 칵테일 '퀸 라이즈(Queen Rise)'도 한정으로 판매한다. 다음 달 2째주에는 음악 평론가와 함께 퀸의 음악을 감상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콘서트가 열린다. 사전 신청 없이 투숙객 포함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호텔 6층은 전 층이 퀸 테마로 꾸며지는 '퀸 플로어'로 운영된다. 6층 '카푸치노 킹' 객실과 영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보헤미안 랩소디 패키지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보헤미안 랩소디' 영화 예매권 2장으로 구성됐으며 영화 OST 앨범 1장 혹은 보헤미안 랩소디 음료 2잔 중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원부터(세금 별도).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