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다락휴 여수점, 가을 여행 맞춤 패키지 3종 출시

  • 조선닷컴 라이프플러스

    입력 : 2018.10.25 16:15

    이미지 크게보기
    워커힐 다락휴 여수점이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한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했다./사진=워커힐호텔앤리조트 제공

    워커힐 다락휴 여수점이 가을 여행에 알맞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워커힐 다락휴는 낭만이 가득한 가을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을 위한 객실 패키지 프로그램을 12월 14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객실 패키지는 총 3종으로 고객들의 취향 및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여수 주요 관광지를 더욱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SK렌터카 24시간 이용이 포함된 ‘일상 탈출’ 패키지를 제안한다.

    최근 떠오르는 관광지를 찾는 이들을 위한 ‘청춘 대피소’ 패키지도 준비됐다. 해당 패키지는 트렌디한 장소를 골라 다니는 여행자들을 위해 AR(증강현실) 트릭아이 뮤지엄 입장권과 여수 아쿠아리움 입장권을 제공한다.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고 싶은 혼행족이라면 ‘나 혼자 간다’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해 아름다운 여수의 풍경을 함께 담을 수 있는 삼각대 셀카봉을 증정한다.

    다락휴 여수지점 이용객은 호텔 라운지와 맞은편에 위치한 갤러리 카페 ‘스테이션’에서 공동으로 열리는 기획 전시회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다락휴 여수지점의 모든 패키지에는 스탠다드 더블 객실 1박과 조식 및 커뮤니티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7만1000원부터 시작되며 요일과 패키지 종류에 따라 금액이 상이하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