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환기청정기 ‘비채’ 출시 기념 사전 구매 이벤트 진행

  • 조선닷컴 라이프미디어팀

    입력 : 2018.03.23 15:12

    하츠 제공

    실내 공기 질 관리 전문기업 ㈜하츠(Haatz)가 오는 3월 31일까지 국내 유일의 신개념 환기청정기 ‘비채’ 출시를 기념한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환기청정기 ‘비채’를 예약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20만 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교체용 필터 한 세트를 제공한다.

    하츠의 환기청정기 '비채'는 환기모드 전용 팬모터를 별도 탑재한 이중 팬 구조로 ‘환기모드’와 ‘청정모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평소에는 공기청정기처럼 사용하다가 환기가 필요할 때 창틀에 끼운 3단 슬라이드 판넬과 제품 사이에 환기 덕트를 결합한 후 ‘환기모드’를 추가 작동시키면 외부의 신선한 공기가 6단계 고성능 필터 시스템을 통해 깨끗하게 걸러져 실내로 들어온다.

    벽이나 창문의 훼손 없이 설치가 간단하고 신속하며, 기존 공기청정기로는 제거할 수 없었던 이산화탄소(CO2), 이산화질소(NO2), 라돈(Radon) 등의 가스성 오염물질까지 제거 가능하다.

    또한 4가지 컬러의 공기질 상태 표시 LED램프를 통해 집안 어디서든 편리하게 실내 공기질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내장된 마이크로 스마트 센서로 초미세먼지(PM2.5)와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감지해 실내 공기질을 더욱 확실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히 실내 이산화탄소 농도 상승 시 이산화탄소 수치 높음 경고 알림과 외기연결 부분이 깜빡이며 환기가 필요한 시기를 알려준다.

    실내 공기질 상태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이 조절될 뿐만 아니라 필터의 남은 수명을 3단계로 표시, 교체 시기까지 예상 가능해 사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관계자는 “하츠의 30년 실내 공기질 관리 노하우가 집약된 혁신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와 호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개념 환기청정기를 구매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가 안심하고 마음껏 숨 쉴 수 있는 쾌적한 실내 환경에서 생활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환기청정기 ‘비채’ 출시 기념 사전 구매 이벤트는 하츠몰에서 진행되며,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하츠몰 내 ‘비채’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