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여름휴가… 가족여행에 딱인 해외 워터파크 리조트는?

  • 트래블조선

    입력 : 2017.06.28 11:40

    호텔스컴바인, 가족 피서객 맞춤 '해외 워터파크 리조트' 소개

    때 이른 폭염으로 대한민국 전체가 불볕더위에 휩싸였다. 일반적으로 가족 단위 휴가는 아이들의 방학일정에 맞춰 7월 말부터 8월 초에 떠나지만, 올해는 무더위를 조금이라도 빨리 벗어나고자 6월부터 휴가를 준비하는 가족 피서객이 늘었다. 특히 여름 휴가에는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는데, 무엇보다 안전하면서도 어른과 아이 모두 만족할만한 물놀이 장소를 찾기란 쉽지 않다.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가족 피서를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동시간이 길지 않으면서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는 해외 리조트 4곳을 소개한다.

    ◆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워터파크
    사진=호텔스컴바인

    이 리조트는 세부 최초·최대의 종합 워터파크 리조트로 알려져 있다. 고풍스러운 객실에서 넓은 통창을 통해 정원 혹은 바다 조망을 감상할 수 있고, 워터파크에는 정글 콘셉트의 유수풀 아마존 리버와 워터슬라이드 등 다양한 놀거리가 조성돼있다. 특히, 리조트 내에는 다양한 메뉴의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어 기호에 맞춰 가족식사를 하기에도 좋다.


    ◆ PIC 괌

    PIC 괌
    사진=호텔스컴바인

    'PIC 괌'은 타무닝 해변의 투몬베이가 보이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이곳은 물놀이 시설과 어린이 프로그램이 잘 짜여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리조트 바로 옆에 위치한 괌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에서는 인공 수족관, 라군 카약 등 다양한 레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어린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은 그림 그리기, 게임대회와 같은 실내 활동과 미니 올림픽과 물놀이 등의 실외 활동으로 나누어져 있다. 

    ◆ 그랜드 웨스트 샌즈 리조트 & 빌라 푸켓

    그랜드 웨스트 샌즈 리조트 & 빌라 푸켓
    사진=호텔스컴바인

    이 리조트는 푸켓 국제공항과 근접해 있고 아쿠아 플레이풀, 부메랑고 같은 물놀이 시설이 있는 스플래시 정글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다. 워터파크 내부에는 유수풀과 놀이터도 제공되어 어린 자녀도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인근에 골프, 래프팅, 낚시 등 어른들을 위한 액티비티도 마련되어 있다.

    ◆ 올라니, A 디즈니 리조트 & 스파

    올라니, A 디즈니 리조트 & 스파
    사진=호텔스컴바인

    하와이는 한국인이 선호하는 가족 여행지로 꼽힌다. 세계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디즈니가 오픈한 이 리조트는 오아후 섬에 있다. 디즈니 컨셉에 맞게 가족 중심형 호텔로 운영되며, 디즈니 캐릭터들과 함께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다. 밤에 즐기는 디즈니 전통 공연과 불쇼와 함께하는 하와이 전통 스토리텔링 액티비티 등도 즐길 수 있다.

    •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 & life.Chosun.com